How to create a memphis pattern in Adobe Illustrator | Tutpad

안녕하세요 저는 Emma입니다 오늘 멤피스 스타일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에서 그래픽 원하는 프로젝트에서 완벽 할 수 있습니다 패턴 스타일을 통해 자신의 스타일과 재미를 표현하고 섞어줍니다 인기있는 순간 Memphis 스타일의 명함으로 사용하겠습니다

이 카드를 만들기 위해 나는 현대 멤피스 스타일 카테고리 원래 Memphis 그룹과 마찬가지로 밝은 충돌 색상, 기하학 모양과 장난기가 특징입니다 구성 그리고 전통적인 빨강, 노랑 및 검정 대신에 색상은 더 많은 네온 또는 파스텔 팔레트를 따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늘도 가능하다

더 자유 롭다 그리고 우리는하려고 생각하고있는 덤불에서 많은 squiggles를 볼 수있다 Illustrator의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우리와 통합하십시오 우리는 또한있을거야 그리드와 점과 같은 반복 된 패턴 구조를 만들면 찾을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멤피스 디자인과 현대 멤피스 디자인 모두에서 프로세스면에서 볼 때 어떤 식 으로든 순서를 지정할 수있는 요소 집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과정 따라서이 클래스는 어떤 패턴에도 적용될 수 있으므로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디자인을위한 단계 먼저 캔버스 크기를 750 x 423 픽셀로 설정하겠습니다

내 명함의 크기입니다 항목 디자인을 계획중인 경우 다른면에서는 자신의 프로젝트에 맞게 이것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에서 이 프로젝트에서는 여러 패널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들을 발견 할 수있다 작업 표시 줄의 Windows에서

이 강의에서는 패스 파인더를 사용합니다 셰이프를 더하거나 뺄 때 사용합니다 나는 또한 견본을 사용하고있다 우리는 색상 그룹을 만들고 패턴 옵션을 사용하여 우리 자신의 패턴 텍스처 그러므로 화면에 설정을 자유롭게하십시오

할거다 색상 견본을 선택하고이를 그룹에 넣어 시작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정사각형을 그려 복사합니다 alt를 누르고 드래그하면됩니다 그런 다음 Ctrl + D를 눌러이 명령을 세 번 더 반복합니다 건반

내 사각형을 설정 한 다음 채우기 도구를 사용하여 색을 지정합니다 각 광장 모든 제 사각형이 색칠되어 있으면 선택에서 모두 선택합니다 도구가 강조 표시되면 견본의 새 색상 그룹을 클릭합니다 패널

이제 내 견본이 있고 색 견본이 저장됩니다 그 설정으로 나는 또한 앉아있는 패턴 견본을 만들게된다 내 견본 패널 안쪽에 먼저 간단한 점 패턴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너는 할 수있다

종종 일러스트 레이터에서 이러한 것들을 발견합니다 쉽게 설정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타원 도구를 사용하여 원을 그립니다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변환 패널을 사용하여 크기를 변경합니다 10 x 10 픽셀로 만들 것입니다

그런 다음 패턴 창으로 가서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패턴을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택하십시오 내 패턴 도구가 열립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할 수있다 요소를 변경하고 반복되는 타일 크기를 변경하고 패턴이 반복되는 방식

패널을 먼저 사용하여 타일 ​​너비와 높이를 늘려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회색으로 표시된 내 패턴으로, 변화가 필요한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내 타일 및 내 요소는 너무 커서 크기를 5 x 5로 변경하고 크기를 10 x로 변경합니다 10 그리고 그게 내가 원하는대로 더 가까운 것을 만들어 낸다

그런 다음 행복해지면 완료를 클릭하면 견본이 저장됩니다 내 테스트하기 견본 나는 직사각형을 그릴거야 여기에서 반복되는 내 패턴을 볼 수있다 내 작업 대지 Illustrator에는 몇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패턴 편집 창으로 되돌아 가지 않고도 편집하고 패턴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스케일, 이동 및 회전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 사항은 귀하의 패턴 견본, 그래서 당신이 변경 사항을 반복하려는 경우, 당신의 대지 외부에서 편집 한 패턴을 사용하므로 스포이드 도구를 사용하여 나중에 다시 선택하십시오 패턴의 크기를 조절하려면 Object> Transform> Scale으로 이동하십시오 스케일 윈도우가 나타나면, Transform Object의 선택을 해제하십시오

미리보기와 함께 변형 패턴이 켜져 있습니다 여기에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패턴을 재조정하기위한 백분율 값 내 패턴을 덜 보이게하려면 사각형, Rotate도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을 사용하려면 Object> Transform으로 다시 가야합니다

이번에는 Rotate를 선택하십시오 저는 45º의 각도로 가려고합니다 내 도트 패턴 완료 나중에 조정을 신속하게 유지하려면 아트 보드에서 직사각형을 옮깁니다 다음으로 그리드 패턴을 만들고 싶습니다

이것은 멤피스 스타일의 또 다른 공통된 주제입니다 패턴이 있으며 종종 더 크고 바쁜 패턴을 배경으로 좋아 보인다 나는 이 시점에서 필자가이 단계에서 요소를 만들 때, 나는 그렇지 않다 항상 모든 패턴을 사용 하겠지만, 다양한 패턴으로 연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하는 일이 바로 이것입니다

그리드 패턴을 만들기 위해 사각형을 그려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합니다 스트로크로 변경하십시오 이번에는 그것을 견본 패널로 드래그하여 Illustrator에서 패턴을 만드는 또 다른 방법 인 견본 패턴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편집을 위해 견본을 두 번 클릭하면 패턴 편집 창 패턴 편집에서는 이전과 같이 패턴을 변형 할 수 있습니다

내 회선 속도가 반복으로 두 배가되기 때문에, 나는 반으로 갈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그 사이의 흰 공백 덕분에 내 타일이 더 이상 격자로 반복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Scale to Artwork를 체크하십시오 이제 완료를 클릭하면 직사각형을 그리고 내 새 견본을 선택하면 반복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저는 메인이 될 기하학적 모양을 그려 볼 것입니다

우리 디자인의 요소 시작하기 위해, 저는 4 명의 교장 선생님을 뽑을 것입니다 모양; 이들은 사각형, 원, 삼각형 및 선입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할 수있다 이 모양을 조작하고 변형하여 다른 디자인의 배열을 만듭니다

내 그림 그리기 도형 도구 팔레트에서 도형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각형을 만들려면 Polygon 도구를 사용하고 Minus를 사용합니다 내 가장자리 수를 변경하려면 여기에서 도구를 변형하십시오 이것은 통제 될 수있다 안팎으로 드래그하여 선을 만들려면 펜을 사용하거나 도구 또는 선 도구

내 모양에 10의 두께를 부여했습니다 그들을 내 색 견본으로 채웠다 더 많은 변형을 위해, 나는이 네 가지로부터 좀 더 많은 모양을 만들 예정입니다 내 도넛 형,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드래그하여 내 원을 복사합니다 그런 다음 개체> 경로> 오프셋으로 이동하여 -20 픽셀 값을 입력합니다

다음 단계를 더 쉽게하기 위해 나는 두 가지 모양 모두에서 선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패스 파인더 창으로 이동하여 두 모양이 강조 표시된 상태에서 마이너스 앞쪽을 클릭합니다 내 구멍을 만들 그런 다음 스트로크와 색상을 다시 적용합니다 그게 내 도넛이야

선 효과> 왜곡 및 변형으로 이동하고 여기에서 내 선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지그재그를 선택하면 크기 및 능선을 사용하여 다양한 효과를 만듭니다 물결 모양의 선을 만들려면 동일한 명령을 선택하고 이번에는 부드럽게 틱하십시오 물결 모양의 선을 만들려면 동일한 명령을 선택하고 이번에는 부드럽게 틱하십시오 내 라인이 내 모양과 똑같은 모습을하고 싶어서 갈거야

나는 그들을 제공하는 가이드로서 나의 모양 중 하나를 사용할 것이다 스트로크 패널에서 새로운 두께로 바꿀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음으로 이동하여 개체> 모양을 확장 한 다음 개체를 확장합니다 이렇게하면 채우기와 획을 다른 모양과 똑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내 셰이프를 설정 했으므로 명함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의 경우, 왼쪽에 정렬 한 내 카드의 예제 텍스트를 비교했습니다 명함도 디자인하는 경우 sans serif 글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현대적인 스타일로 이동합니다 팁으로서, 멤피스 구성은 정말로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이 구성 요소는 대지에서 대각선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운동과 방향을 불러 일으킨다 요소가 한계를 벗어나게됩니다 당신의 이사회는 비슷한 수준의 흥분과 역 동성을 창조 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펜 도구를 사용하여 카드에서 떨어지고 내 견본에서 다양한 색상으로 대각선으로 배치됩니다 나는 그때 사이에 앉아있는 대형 원과 함께 긴장감을 더했습니다

두 내 멤피스 패턴을 통합하고 내 디자인을 느슨하게하기 위해, 그런 다음 Blob 브러시를 사용하여 추상적 인 낙서를 만듭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인트 브러시 도구 아래에서 도구 아이콘을 누른 상태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두 배로 브러시를 클릭하면 브러시 브러쉬 패널을 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크기, 각도와 간격

그러면 신속하게 브러쉬를 드래그하여 일련의 모양을 만든 다음 이전에 만든 샘플을 사용하여 스포이드 도구를 사용하여 정확하게 스케일 된 패턴 나는 색칠을 바꾸기로 결심했다 이렇게하려면 편집> 색상 편집으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에서 색상 그룹을 클릭하여 이전에 만든 견본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서 그룹을 선택하고 다른 그룹을 통해 손가락으로 튀김 색상 순서 버튼을 무작위로 변경하여 색상을 조정합니다

나는 그 다음에 모양과 비슷한 판을 나중에 배치했다 이 패턴은 실험에 관한 것이므로 다음 부분은 그들이 올바르게 느낄 때까지 패턴 요소를 제자리로 옮깁니다 이 예를 들어, 내 squiggles 같은 투명 요소를 배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배경 및 내 블록 셰이프 앞에 요소를 배치 할 때 배치를 시도하십시오

오리 엔테이션과 같은 속성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내용이 균등하게 그리고 약간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배경 요소와 마찬가지로 물건이 떨어지도록하십시오 당신의 보드의 범위를 벗어나서 진행중인 패턴을 제안하십시오 열쇠는 장난스럽고 색다른 것 같은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서로 옆에 앉아있는 패턴의 유형과 색상 및 당신의 길을 더 많거나 적게 평등하게 만드십시오

배경과 마찬가지로 요소들, 또한 당신의 보드의 범위에서 떨어지도록 제안하여 제안하십시오 진행중인 패턴 패턴을 순서 지정하면 요소의 스타일을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이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Ctrl + G를 눌러 모든 요소를 ​​선택하십시오

키보드를 그룹화하십시오 그룹화가 완료되면 키보드에서 Ctrl + C를 눌러 복사하십시오 새 selectio를 붙여 넣기 전에 그룹 모양의 n 색을 다음과 같은 색으로 채 웁니다 견본, 그림자를 만듭니다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원래 있던 곳에서 그림자를 45º 오프셋합니다

그런 다음 키보드에서 Ctrl + Alt + V를 눌러 개체를 제 위치에 붙여 넣습니다 그림자 효과를 만듭니다 당신의 모양이 놓여 있고 당신이 스타일에 만족하면 디자인을자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직사각형은 아트 보드와 크기가 동일해야합니다 모든 것을 선택하십시오, 셰이프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디자인을 마친 후 색상을 실험 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나는 원본을 드래그하여 새 대지 위에 내 디자인을 복사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대지 아이콘으로 대지 내 보드 중 하나를 시작하고 내 선택 도구로 모든 것을 강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편집> 색상 편집으로 이동하여 스위치 도구를 다시 사용하면 색상 조합을 재정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색상을 개별적으로 어떤 계획을 소개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면 대지를 선택하고 웹용으로 저장으로 이동하여 이미지를 내 보냅니다 JPEG 또는 PNG 형식입니다 멤피스 디자인이 완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