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Illustrator Tutorial

안녕하세요 내 스크린 캐스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이름은 타일러 나는 단계 튜토리얼 오늘에 의해 단계를 통해 당신을 안내 할거야 이 놀라운 프로젝트를 위해 당신에게 씨 코로나도 감사 나는 절대적으로 그것을 지금 사랑하고있다! [웃음 트랙 케] (36) 받아 주거나 가지고는 나는이 후 맥주에 대한 준비가 될거야! 하아! 그래서 정말이 튜토리얼은 기본적인 설계 기술에 전적으로 기반을 것입니다 및 형태, 질감, 및 영상과 같은 다른 요소를 사용하여 동적 무언가를 창조하고 나는 짧은 시도하고 그렇게 하겠어 시간의 양을 잘하면 나는 지옥을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그 과정에서 당신! 그래서 우리가하려고했던, 가고 있었다한다 무엇에서 일하게 될 거라고 인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를 열어 밖으로 시작 오로지 오늘은 이미 갈 것을 준비, 그래서 당신은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오프닝 시퀀스는 우리가 만드는 "파일"까지 이동하려고 봐야 "새로운"문서 나는 제목에 약간의 이해가됩니다이 "SOLO"을거야 당신이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당신의 "새로운"문서를 설정 매우 간단하고 곧장 앞으로

모든 옵션은 (여기)에 "고급"버튼은 일반적으로 클릭 (선택) 하지만 그것은 나를위한 것입니다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문서) 당신이 생산 될 것 어떤 종류의 일을 선택하는가는 곳이다 그래서 어떤 웹에 대한 몇 가지 "기본 RGB"를 사용하는 일을 할 거라고 유일하지, 나는 그래서 우리는뿐만 아니라 인쇄에 사용할 수를 설정하는 것 하지만거야

나는 "기본 RGB를"을 "문서 프로필"에 올라가 선택거야 차이는, "단위"나는 "인치"오늘 단지 때문에 사용하려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뭔가를하고있을 거라고 경우 기본이다 웹은, 내가보기 엔 "픽셀"때문에 추천 할 것입니다 그것은 웹 디자인에 사용되는 표준 측정 단위입니다 나는 "폭"과 "높이"로 훨씬에 ​​엉망 않을거야 그것은 음 기본 레터 크기 (표준) 만입니다 내가 더 미안 오늘 피가 여기에 수평 옵션을 사용할 않을거야! 나는이 "예술 보드는"나는 갈거야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거라고 우리를 설정하는거야 당신을 보여, 나는 약간 높은 해상도를 사용하는거야 이미지는, 그래서 "래스터 효과"높은 300ppi를 선택거야 다시 가고있는 "RGB는"더 나은 화면을 유지하기 위해 색상의 수준은보다 정확한 될 것입니다 그 내가 CMYK를 사용하는 것이 인쇄 될 것 인 경우 가끔은 더 이상 이야기하고 난에 얻을 것이다 나는 37이 화면 작업에 소요 할 싶어 다른 날에 그! 좋아, 그럼

선택 OK, 우리는 여기에 우리의 새 문서를 열고 우리의이 예술 보드는 우리가 "가로"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냥 내가 창을 선택까지 갈거야 당신을 보여 또는 미안 "보기"와> "통치자"> "눈금자보기"를 (선택) 당신은 그리드 작업 할 경우 그래서 지금 우리는 측정 시스템을 또는 정확한 측정 옵션을 더 많이 가지고있다

좋아, 그럼 먼저 보드! 그래서 몇 가지 사전 설정 벡터, 이미지,이 별도의 폴더에 내가 "새의 무리", 첫번째 열 내를 갈거야 갈 모든 준비 이것은 검은 칠에, 조류의 기본적인 표현 및 확장 벡터 이미지 이러한 그룹화됩니다 당신은 에 좋아하고이를 처음 사용한다면 나는 전체 벡터 튜토리얼을 통해 갈 수는 없지만, 당신은 당신이 옵션을 "취소 그룹"이를 갖고 싶어 할 것 "그룹"작업 할 때 그래서, 즉, "옵션"> "취소 그룹"그냥 내 선택 도구를 유지하는 아래의 그냥 예를 들어 나는 특정 "조각"으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룹 해제 내 원하는대로 주위에 난 그냥이를 위해이 계속됩니다 자습서,하지만 당신은 항상 할 수있는 "제어-Z"모든 것을 이동 돌아 오는 길에이 있었다! 그리고, 그래서 지금은 그들을 그룹화 유지하려는 않는, 그래서 난 내 선택 도구를 사용하는거야

그들 주위에 경계 상자>가 모든 선택을 만듭니다 "개체"> "그룹"(클릭) 좋은! 이제 "컷"> "편집"을 갈 예정하고 있었다 우리의 첫 번째 보드에이를 가져올 것 그래서 지금 당신은> "편집"을 갈>와 나는 > "앞에 붙여 넣기"것, 그것은 중요하다! 내가 보여줄려고하고있다 당신이 왜 두 번째이다 라인 밖에서 일하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경우를 위해이를 축소합니다 좋아 우리는 우리의 첫 번째 (디자인)의 요소를 가지고있다 이제 내가 뭘려고하는 것은 (왼쪽 도구 모음) 여기를 통해 "T"를 선택이다 또는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입력 도구"를 "T"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내 마우스 왼쪽 (클릭)를 누른 상태에서 수평 확장거야 그래서 내가 "SOLO"를 입력하기 위하여려고하고 입력 할 여지, 모두 대문자가 (수도) 이것은 (처음에) 우리가 설정 한 문서 (제목)과 동일 그래서, 지금은 더 큰 선택 하겠어 (태평양 표준시) 크기를 그냥보고 그때 나는 "BOLD"를 선택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이것은 무수한 프로 서체입니다 그래

이제 내가 뭘 하겠어 것은 내가 갈거야입니다 우리가이 유형을 사용하려고하기 때문에 내 마음에 드는이 편집하고, 우리의 마스크의 주요 기초로, 내가 할 수있는 "에서"이 가까이 싶어, [ 그래서 당신은 이러한 변화와 여기에 주위를 움직이고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단순히 "고도"를 누르고, 그에 "커닝을"변화하고있어 그리고, 내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왼쪽 및 오른쪽) 나는 이러한 (문자)를 뭉개 버려 갈거야 그래서 우리는 더 나은 양을 가지고 가능한 한 많은 공간에 대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편지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이미지 제 명백해질 것이다 오브젝트)

좋아, 그래서 모든 선택을 있고 난 갈 준비 지금은 편집 가능한 형식에서이를 변경하려면, 실제 "벡터"이미지, 그리고 기술적으로는 "개체"간주, 하지만 "이미지"/ "개체" 어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선택한 후> "유형"에 가고 싶어하고 죄송합니다 내 선택 도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난 그냥 내 선택 도구 – 선택 다시 해요 나는 아직도, 실례 내 "유형"도구를했다! 그래서 다시 "유형"까지 이동이 없습니다 기절 또는 아무것도 "> 윤곽선 만들기"이제 우리가 만든합니다 유형 중 대상이 더 이상 편집 작동하는 없습니다, "타입"오브젝트는, 지금 벡터 이미지 또는 현재 오브젝트, 즉 고체 인 좋아, 그럼 "개체"> "그룹"을 선택이, 이것은해야 어쨌든 그룹화하지만 난 괜찮아 있는지 확인하려면 수 나는 약간의 미학을 만드는 동안 정상 그것은 (유형)의이 새를 데려 갈거야 효과와 나는 "변화"보유하고 나는 "새"경계 상자의 크기를 변경하고 같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내가 보유하지 않은, 그래서 만약 늘어나거나 당길 수있을거야하지 "변화"그들은 보일 것이다 우리가 원하지 않는

모든 어색하고 이상하고! 이 비행 경로가 좀 더 경사가되도록 내가 가지,이를 범프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좋아 그래서 거기에 좋은 그것이 중요하게 어디에 좋아 그래서 지금은 새들이 전면에 넣고 어디 있는지 확인거야으로 그들은 여전히있다 여기에 전면, 그래서 나는> "개체">> "준비"를 선택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앞으로 가져 오기"

그것은 우리가 옳은 일을하려고하기 때문에 무엇인가 이제 "유형"(SOLO)와 함께 "새"모두 선택이다, 그리고 "확인" "개체"까지 가서 "컴파운드 패스", 그래서 "컴파운드 패스를"> 만들 거라고 이것은 지금 함께 구조와 융합 된 경우, 귀하는 여기에 몇 가지 변화를 보게 될 것 말하자면; 그러나 검은 색에 검은 무엇인지, 지금 변경됩니다 새들이 검은 색에 검은 어디 그래서 반전 원래 입력 그들은 지금 기절 한 이것은 단지 종류의 멋진 효과이지만, 우리가 가지고 갈 때 더 나은 얻는다 우리의 영상이 실제로 우리가 원하는 때 무엇을 보여 그것을 마스크 또는 다른 그래서 뭔가 이상 배치하고, 나는 이미지를 가져 갈 건데 그게> "파일"> "장소"입니다 나는 작은 이미지를 보면, "이미지"를 선택, 내 미리 선택된 폴더로 이동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이미지를 "배치"때와

나는 항상, 그래서이 나쁜 소년을 선택 하겠어 기억하기를 "포함"하는, 또는 당신이 파일을 저장 할 때 손실 얻을 수 있습니다 물건 다시, "변화"를 드래그하여 이미지 조정을위한 나는 중앙에이를 배치하기 위하여려고하고 첫 번째 부분에 대해 내가 선택 하겠어 우리 객체와는, "여기"를 데려 그것을 아래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 설명 그래서 좋아, 즉 이미지가 바로 위에 배치 된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 객체> 정렬, 그것은 선택 유지 앞으로 가져 오기입니다 좋은이었고, 지금은 볼 수있는 그 화합물 경로 부정적인 / 화이트, 이제 투명하게하는 것이되었다 그리고 기절 그래서 이 배경이 실제로에서 지금 보여주고있다 이 모든 장소, 그래서 그 새 모양을 통해, 자신의 부정적인 공간 지금 이제 배경 이미지로 가득된다 내가 뭘려고하면이 향상입니다 조금, 그것은 좀 내가 뭘 하겠어, 지금은 멋진 보이지만, 다음 우리의 객체를 선택하면됩니다 및 일부 혼합과 연극을하려고했다 모드 내 투명 상자가 아직 열려있다, 그러나 당신이 필요로하는 경우,> 창으로 이동 와> 투명성을 선택 그리고이 "투명성"상자가 나타납니다 여기에 우리의 모든 블렌딩 모드 옵션은 – "밝기"에서 "정상" 나는 혼합 모드의 많은 일을하고 개인적으로 나는이에 대해 "오버레이"좋아 그것은 좋은 부드러운 그리고 단지 몇 가지 향상! 그래서 바로이 점을 피하려고했다 그것이주는 곳으로 충분한 하늘 조금, 너무 미친하지, 그것은 약간의 킥! 당신이 볼 수 있도록 혼합 모드가 변경되었습니다 지금 약간의 복사가 무언가에 우리의 목적 더 좋아 하늘로 조금 다시 설정 그래서, 옵션 1 완료! 지금은 것,이 마스크 거라고 빨리 그러나 그것은 그것에게 멋진 효과를 제공하고 단지 제공 우리가 더 많은 옵션은 "ALT"키와 "변화"를 클릭하고 드래그 아래로, 그 복사 거라고 지금은 이미지를 복사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그 실제로 클릭으로 마스크하고를 끌어 거라고 걸릴 불투명도의 치료는 나는 그것을 해제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그 실례! 지금은 '이동'을 클릭하고 선택하려고했다 이미지와 유형 모두가 지금은에 "개체"> "클리핑을 갈거야 "확인"> "마스크이 기본적으로 저를 경고하고 그것은 (클리핑 마스크)하지 않는 때로는 있도록 벡터 꽤 미친 복잡 작동,하지만 난 그것을 예를 클릭

그래서 일 것 생각 와 이것은 우리가, 우리가 만든 어떤 버전과 옵션 2를 가지고 무엇을 마스크가 변경보고, 우리는 더블 클릭하여 "격리 모드"로 갈 수있다 지금은 그 마스크 내에서 이미지 크기를 변경할 수있는 옵션이, 이는 완전히 제단 의지와 상황이 나타나고 그렇게 볼 수 있습니다 방법을 변경 난 좀 그 아이 은 "솔로 MAN"자신 싶어 – 거기 (마스크의를) 와

즉,에 대한 좋은 그 중 클릭과 더블 격리 모드에서 얻을 클릭 난 그냥이 조금 더 큰 만들려고하고, 그것은 작은 픽셀 화 하지만 어떤 것 그리고 우리가 갈이, 거기 당신은 그것이있다! 그래서, 참 당신은 몇 가지 기본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의 2 예, 나는 당신이 즐길 희망 이안 당신은 더 나은 나에게 "A"를 제공! (그냥 농담 하지만 정말하지만, 그렇다고 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