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Illustrator | Pathfinder Tutorial

안녕 얘들 아 오늘 우리는 경로 찾기와 함께 연주 할 것입니다 새로운 그 고토 파일> 페이지의 크기를 가지고

우리는 도구 모음에 가고, 심지어 당신이 광장과 별 모양을의 삼각 작은에서 마우스 버튼을두면이 탭을 따로 따로 찢어 수 있습니다 모양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타가 단지 커서를 클릭하거나 버튼을 여러 시간을 화살표를 마우스 왼쪽을 떠나지 말아 드래그 많은 cornerspressing 아래 화살표 작업을 취소 얻을 수 있습니다 채우기 색상을 클릭하여 파란색으로 채우기 색상을 변경합니다 도구 모음에서 색상의 넓은 길을 채우기 클릭하여 빨간색 이외의 별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지금 바로 사각형 모양 이상 그런 식으로 배치 나는 또한 변화에 의해 그것의 크기를 줄이고 둘 다 selecing 후 모서리를 드래그합니다 이제 또 다시 동일한 방향으로 복사 CTRL + D를 누르면 현재 그 양자를 선택하여 복사를 만들기 위해 Alt 키를 눌러서 하방으로 끌어 윤곽 여기에 고도를 눌러 사본을 아래로 드래그 Ctrl + D는 또 다시 사본을 반복 모두 4를 선택하고 Alt 키와 4 개 개의 복사본을 만들 오른쪽으로 드래그합니다 여기에 경로 찾기 내가 근처에있는 도구 팔레트를 끌어 온다 지금은 당신에게 모든 패스 파인더 도구가 표시됩니다 하지만 난 당신에게 서로 반대 첫째 모든 도구를 말할 것이다 단결은 병합 반대처럼 교차 겹치는 영역을 제외 반대 윤곽 또는 점선 선택 방법 제 토우 개체를 선택 지금 병합을 클릭하거나 둘을 결합하는 버튼을 추가 지금의 모서리를 직접 선택 버튼을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우리는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내가 무슨 뜻인지 참조 지금이 개 모양을 확대 둘 다 선택 지금 언론 병합 buttonstroke가 사라됩니다 그러나 U의 색상은 동일 참조 수 직접 선택 A를 누르면 스타 일이 무엇인지 볼 이동 또한 트리밍의 일종 시간이 다시 무슨 일이 일어 나는지 앞에 마이너스를 사용합니다 지금 다른 세트 고토 참조 두 번째 목적은 사라집니다

이제 효과> 스타일 화>의 DropShadow로 이동하여 몇 가지 효과를 적용 설정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불투명도 옵셋 X 또는 Y를 변경할 심지어 부드러운 그림자에 대한 투명도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나는 흰색 화살표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언론과 펜 도구를 개최은 곡선을 만들기 위해 모서리에 고정 점과 드래그를 변환 걸릴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화면을 드래그하여 마우스를 드래그 지금 setselect 다른 이동 마이너스 앞을 다시 적용을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형태는 밖으로 마이너스 이 시간 고토 효과> 스타일 화> 낙서 몇 가지 새로운 효과를 만들려면 내가 같은 설정으로 재생 내가 무슨 뜻인지 참조 이제 또 다른 세트로 이동 지금 우리는 교차와 함께 재생됩니다 보도 CTRL + Y는 개요 모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오는 지역은 다른 사람이 삭제 willbe 유지 될 것입니다 음영 모델을 다시 눌러 CTRL + Y 내가 무슨 뜻인지 참조 다른 사람을위한 시간 둘 다 선택하고 버튼을 제외 적용 지금 commen 지역은 다른 유해를 삭제됩니다 마법을 참조 어떤 점을 끌어 시도조차 이 두 이제 시간 지금 우리는 분할 버튼을 사용합니다 처음 그 위에 약간의 선을 그릴 지금 모두 선택 보도 분할 버튼 지금 흰색 화살표를 선택하고 그들 모두를 나눌 수 있습니다 와우 나는 안전을위한 몇 가지 더 복사본을 만드는 중이라서 지금 트림에 적용 직접 선택하여 움직일 때 어떻게되는지 지금 적용 작물은 어떻게되는지 교차는했지만 색상과 동일한 결과가 첫 번째 개체입니다 현재 채우기 색상을 삭제하지만 스트로크가 나누어하는 방법을 볼 수 개요 buttonit을 적용합니다

스트로크 폭을 증가 참조 또한 일부 그림자를 적용 심지어 또한 앵커 포인트를 잡아 당깁니다 난 당신이 내 튜토리얼을 좋아 바랍니다 카림의 thobani에서 감사가 다른 튜토리얼 곧 당신을 곧 볼 처럼 가입하고 내 채널과 비디오의 공유하시기 바랍니다